HOW 폰테크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폰테크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폰테크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테크모바일 소개 폰테크 업력 폰테크 정식 매장 블로그 문의하기 폰테크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마음도 급하기 때문에 사기에도 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더욱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송파폰테크는 스마트폰 수리와 액세서리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금 서비스를 통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폰테크는 하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 글 아래에 이를 대체할만한 대안 상품들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폰테크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애플론은 대부중개업체입니다. 대부업체를 중개해주기 때문에 전화를 하거나 카톡을 통해 문의를 남기면 개인 상담사가 배정되어 상담해주는 방식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Report this page